> 지역뉴스
공유와 함께 고창 감성 여행지 11곳, 화보 공개
고창코리아  |  ok@gok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03  15:28:3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인기배우 공유가 고창 곳곳을 찾아다니며 찍은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잘 알려진 읍성과 선운사 뿐 아니라 고창옹기, 삼양사 염전 등 지역주민들도 ‘여기가 어딘가’ 할 정도로 멋진 공간을 담아냈다.

군에 따르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 전속모델 공유가 2019년 가을·겨울 시즌 고창 화보를 공개했다.

에피그램은 지방 소도시가 지닌 감성적인 문화, 유무형적 자산 등을 활용한 새로운 패션라이프 스타일 창출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엔 군과 협업을 통해 고창에서만 느낄 수 있는 오감을 보여줬다.

   
 

화보는 ‘고창에서 살아보기’를 테마로 고창의 선운사, 고창읍성 등 잘 알려진 곳 뿐 아니라 책마을해리, 송림마을, 고창옹기, 용기슈퍼, 삼양사염전, 서해안 바람공원, 들뫼풍경, 상하농원 등 고창만의 스토리가 담긴 장소 11곳을 보여줬다.

‘살아보기’가 주제인 만큼 특정 상품을 부각시키는 것이 아닌 고창과 고창에서 만난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화보가 공개되자 SNS상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 고창의 대표적 먹거리인 ‘복분자’의 자줏빛 색감을 활용한 12종의 의류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난 봄 경남 하동에선 공유 화보 촬영지를 둘러보는 여행 코스가 생겨났을 정도로 국내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이 눈에 띄게 늘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피그램을 총괄하는 코오롱FnC 한경애 전무는 “고창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면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소소함의 매력에 반했다”며 “의류뿐 아니라 전국 82개 에피그램 매장에서 고창에서 생산되는 꽃차, 복분자 한과 등 특산품 판매도 협업해 고창군 농생명 문화를 꽃피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군은 이른 추석 등 가을철 여행 집중 시기를 맞아 ‘공유 화보 촬영지’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여기에 선운사 꽃무릇(9월 중순), 학원농장 메밀꽃(9월~10월), 문화재 야행(9월6~8일), 모양성제(10월3~7일), 대한민국 온천축제(10월2~6일) 등도 예정되면서 보고, 듣고, 맛보며 남녀노소 즐거운 고창여행이 될 전망이다.

고창코리아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고창 소금, 농생명 식품산업 이끌 대표 식품”
2
새마을부녀회, 나눔의 고추장 담그기 행사 열어
3
김영돈, 오통열, 김광중, 이윤갑 2019 군민의 장 선정
4
고창소방서, 병암바위 인명구조훈련 실시
5
‘제8회 고창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페스티벌’ 열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북 고창군 고창읍 중앙로 264 101호(일광기념관)  |  대표전화 : 063) 563-400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 00071   |  등록일자 : 2014년 1월 8일
발행인 : 주식회사 고창코리아 김춘희  |  편집인 : 김춘희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춘희
Copyright © 2019 고창코리아. All rights reserved.